인사말
할렐루야!
1982년에 창단된 밴쿠버 시온선교합창단은 최고의 하나님께 최고의 찬양을 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160 여명의 남녀 합창단원과 30여명의 어린이 합창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매년 정기공연과 그리고 해외공연을 통해 온 세상의 창조주이신 하나님을 높이고 찬양하며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감당합니다.
또한 공연을 통한 수익금으로 전세계의 고통받는 영혼들을 돕고 위로함으로 주 예수님의 빛을 전하고 있습니다.
만왕의 왕되신 우리 주님께서 다시 오실 그 날까지 찬양선교의 사명을 감당하며 주님 오실 길을 예비하는 찬양의 군사로 쓰임 받기를 소망합니다.
시온 선교합창단 단장 정문현
할렐루야!
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할지어다!
하나님께서는 이 땅의 피조물로부터 찬양 받기를 원하십니다. 만약 생명이 있는 자들이 침묵하면 저 돌들이 소리쳐서 하나님을 소리 높여 외칠 것입니다. 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하나님께 찬양하며 영광돌리는 인생이 되기를 원합니다.
벤쿠버 시온선교합창단은 1982년 창단이래 밴쿠버 지역과 전 세계에 나아가 하나님을 찬양하며 선교하는 일을 감당해 오고 있습니다. 점점 그 지경을 지속적으로 넓혀주신 하나님의 큰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.
벤쿠버 시온선교합창단이 영원토록 하나님의 이름을 전세계에 널리 전파하는 데 쓰임받게 되기를 바라고, 모든 단원들이 영육간에 강건하시기를 늘 기도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시온 선교 합창단 단목 남상국